본문 바로가기
마인드 훈련(Mind Training)

감동의 심장이 있다면 당신은 서비스맨

by 남내점주임 2023. 3.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내점주임입니다. 오늘은 제 이야기를 해 볼까 합니다. 제목은 '감동의 심장이 있다면 당신은 서비스맨'이라고 지어보았습니다. 어디서 많이 들어본 듯 하시죠? 맞습니다. 요즘 제가 재미있게 보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중에 '순정파이터'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거기에서 본을 떠보았는데요. 그럼 저의 이야기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출처 : 구글)

 

 

  • 감동의 심장이 있다면 당신은 서비스맨

 

 제가 일하는 공항에서 돈은 박봉이지만 아직도 저는 일을 할 때에 가슴이 뜁니다. 저는 19살 때부터 지금까지 30개가 넘는 아르바이트 일을 했었고 본업을 병행하면서 저한테 잘 맞는 직업이 바로 서비스직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많은 서비스 일들중에서 공항 일은 저에게 가장 잘 맞고, 재미있게 일을 할 수 있는 직장이라고 생각합니다. 

 

 

참 사람이 그리울 때...

https://superchep.tistory.com/95

 

참 사람이 그리울 때...

안녕하세요! 남내점 주임입니다. 오늘은 '참 사람이 그리울 때...'라는 제목으로 이야기하겠습니다. 참 사람이라는 것은 어떤 사람일까요? 흔히 그 사람이 죽었을 때에 생각이 많이 나는 사람일

superchep.tistory.com

 

 공항에서 일을하다 보면 다양한 승객들을 마주치게 되는데요. 때로는 그들로부터 많은 것을 배우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럴 때마다 가족의 소중함을 한 번 더 깨우치게 만드는 공간이기도 하지요. 당신은 어떤 일을 할 때에 가슴이 뛰나요?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