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인드 훈련(Mind Training)

존경받는 부자가 되려면...

by 남내점주임 2023. 3.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내점 주임입니다. 오늘은 '존경받는 부자가 되려면...'이라는 제목으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존경받는 부자가 되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존경받는 것도 힘든데 부자가 되기는 더 힘든 법입니다. 그러나 이 글을 읽으신다면 당신이 부자가 되었을 때 존경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사진 출처 : 구글)

 

 

  간단하게 아이유와 유재석에 빗대어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성공한 가수 중에서 존경을 받는 인물로는 아이유를 꼽고 싶습니다. 왜 제가 존경받는 인물 중에 아이유와 유재석을 꼽을 수 있을까요? 

 

 

[연예계 이슈] 소외 계층에 5억 기부. 아이유는 다르다.

https://superchep2.tistory.com/45

 

[연예계 이슈] 소외 계층에 5억 기부. 아이유는 다르다.

아이유의 기부 이야기가 있었는데요. 05월 05일에 어린이날을 맞아 수지의 1억 기부가 있어서 얼굴도 이쁘도 마음씨도 착하다는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연예계 이슈 어린이날 맞아 마음까지 천사

superchep2.tistory.com

 

 

 아이유가 세상에 기부하는 이야기는 종종 들어볼 수 있는데요. 그 사람이 다른 사람들에게 대하는 인성도 그렇지만 연예인이 다른 사람들에게 존경받을 수 있는 일은 또 기부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만큼 기부를 한다는 것은 어렵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유재석을 이야기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재석은 기부왕이라고 부르기도 하지만, 다른 연예인들의 작고 큰 행사에도 마다하지 않고 사회를 보거나 직접 찾아가서 인사를 해주고는 합니다. 

 

https://superchep2.tistory.com/97

 

'유재석' 코로나 양성에도 겸손함 보여주나?

방송계의 핫 피플이라고 할 수 있지요? 오늘은 유재석에 관련된 이야기입니다. 방송인 유재석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그의 신중한 대처가 확산을 막은 것으로

superchep2.tistory.com

 

 이렇듯 남들을 대하는 태도와 부지런함이 그 사람의 인성을 만들고 또한 본인이 가진 재산을 사회에 환원하거나 기부하는 것을 통해 존경받을 수 있는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