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이 되는 이야기(Money Story)

성공을 이루기 위한 대박 공식! 이것만 알면 된다.

by 남내점주임 2023. 2.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내점 주임입니다. '오늘은 성공을 이루기 위한 대박 공식! 이것만 알면 된다.'라는 제목으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어떻게 하면 성공을 이룰 수 있을까요? 많은 사람들이 성공을 하기 위해서 밤늦게까지 공부도 열심히 하고, 성공을 하기 위해서 다양한 학원도 다닙니다. 그러나 오늘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성공의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사진 출처 : 구글)

 

저번 시간에는 후회없는 인생을 살고 싶다면 당장 이것부터...라는 제목으로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후회하지 않기 위해서 반드시 해야 하는 행동 5가지를 이야기했습니다.

 

후회 없는 인생을 살고 싶다면 당장 이것부터...

https://superchep.tistory.com/77

 

후회없는 인생을 살고 싶다면 당장 이것부터...

안녕하세요! 남내점 주임입니다. 오늘은 모처럼 남내점이슈 채널이 아니라 원래 저의 몽상가 블로그에서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후회 없는 인생을 살고 싶다면 당장 이것부터...라는 제

superchep.tistory.com

 

 

 저는 성공을 한라산 등반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물론 여기에서 말하는 한라산이란 평온한 등반이 아닌 온갖 사람들이 북적 거리며 돌발 상활도 무지 많은 산이라고 가정하겠습니다. 혹시 한라산을 등반해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2013년에 에어코리아라는 회사에 취직하고 무료 항공권이 생겨서 그 다음 봄에 혼자서 제주도를 떠난 적이 있었습니다.  한라산을 올라가기 위해서는 길고 좁은 산길을 지나야 합니다. 초입 등산로를 잘 찾아서 최정상까지 가야 합니다. 산을 오르다 보면 갑자기 어둑어둑 할 때도 있고, 생전 보지 못했던 야생동물을 볼 수도 있습니다. 저는 그 때 당시에 한라산을 한 번도 등반해 본 적이 없어서 해가 중천에 떠 있을 때 등반을 시작했습니다. 과연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아직 구독을 하지 않으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당연히 한라산 최정상까지 올라가지 못했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 한라산을 올라가기 위한 정보의 부족과 처음 올라가기 때문에 경험의 부족이라고 생각합니다. 산을 좋아하시거나 산을 잘 타시는 분들은 다들 한라산 최정상까지 올라가 보셨겠지만, 저에게 한라산 최정상을 코에 두고 못 올라간 것은 정말 아쉬운 기억 중에 하나입니다. 저는 그 이후에 계속 정보를 쌓고 다양한 산을 등반하는 경험을 쌓아서 결국 한라산 최정상을 찍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한라산을 성공에 비유하여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이렇게 성공을 위한 대박 공식! 그에 관한 충분한 정보와 다양한 경험이 뒷받침이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다양한 방법이 있겠지만 저는 그에 관련한 책을 읽거나, 그것을 성공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보는 방법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