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이야기(Dream Story)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

by 남내점주임 2023. 2.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꿈에 관하여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제가 일하는 곳은 토론토 근처에 위치한 피어슨 공항입니다. 저는 그 곳에서 저의 꿈을 실현시키기 위해서 오늘도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에어캐나다에서 일하는 것이 저의 꿈입니다. 물론 에어캐나다에 입사해서도 아직 끝나지 않은 목표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저에게 꿈이 있었기 때문에 많은 돈을 벌지 못하더라도 즐겁게 직장 생활을 할 수가 있는 것 같습니다.

 

(사진 출처 : 구글)

 

 가끔씩 저는 공항에서 만나는 초등학교에서 중학교를 다니는 어린 친구들에게 꿈에 대해 물어볼 때가 있습니다. 요즘은 확실히 예전처럼 눈을 반짝반짝 거리면서 본인의 꿈에 대해 이야기 하는 친구가 드뭅니다. 아무래도 요즘 아이들은 금방 현실세계에 금방 동화가 된다는 생각이 들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이 글을 보는 사람들의 꿈에 관하여 물어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

 

 

[독서감상문 6]꿈에 관하여 <김수영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

https://superchep2.tistory.com/14

 

[독서감상문 6]꿈에 관하여 <김수영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

주위에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라. '의족 스프린터' 오스카 성대가 없어도 노래하는 이스라엘의 뮤지션 '아후바' 여러 번 죽을 고비를 넘긴 팔레스타인 '아마드' 2021.04.14 - [분류 전체보기] - [독서

superchep2.tistory.com

 

 꿈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것은 항상 즐겁습니다. 왜냐하면 현실을 더욱 견고하고 단단하게 지탱해주는 무엇인가가 있기 때문인데요. 저의 꿈은 승무원이였습니다. 승무원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과 대화하고 다양한 여행지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지상에서 일 할때보다 비행수당, 위험수당, 체류비 등등의 다양한 수당이 붙어서 같은 시간 동안 돈을 더 벌 수 있기 때문이였습니다.

 

 아직 그 꿈을 이루지는 못했지만, 아직도 저는 승무원이란 단어가 가슴이 벅차고 두근두근하게 만드는 단어인 것 같습니다. 항상 그 꿈을 간직하고 이런 매개체를 만들어 놓는 것이야말로 즐겁게 오늘 하루를 살아가게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 답글 달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